바다가조아님의 계란후라이 리뷰
아침에 다이어트식으로 먹은 바다가조아님의 계란후라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바다가조아
리뷰320
조회수 25 작성일자 25.12.04
다이어트 하려고 아침에 계란후라이를
해 먹었어요
고소하고 맛있고
왠지 살 빠질것같은 마음이라
배도 홀가분하네요
매일먹어도 될것같네요
#다이어트식 #아침

1개 대형(46g)
89kcal
계란후라이
4.8(리뷰 748개)
·식단기록17.2만+0
바다가조아
리뷰320

1개 대형(46g)
89kcal
계란후라이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