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주임님의 계란후라이 리뷰
저녁에 혈당관리식으로 먹은 정주임님의 계란후라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정주임
리뷰2423
조회수 13 작성일자 25.12.07
점심에 과식을해서 저녁은 간단하게 계란후라이를 직접 해먹었어요~ 단백질을 꼭 챙기기 때문에 굶지 않고 계란후라이로 단백질을 챙겼어요
#혈당관리식 #저녁

1개 대형(46g)
89kcal
계란후라이
4.8(리뷰 748개)
·식단기록17.2만+0
정주임
리뷰2423

1개 대형(46g)
89kcal
계란후라이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