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255692님의 잔치국수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255692님의 잔치국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255692
리뷰41
조회수 17 작성일자 25.12.07
멸치국물육수 잔치국수~~~!
잔치국수 언제먹어도 맛있어요 ㅎㅎ
채소는 그냥 집에 있는걸로 후다다닥!!
맛있게 먹었내요
#일반식 #점심

1인분(500g)
447kcal
잔치국수
4.8(리뷰 553개)
·식단기록5.3만+0
지니5255692
리뷰41

1인분(500g)
447kcal
잔치국수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