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레몬님의 잔치국수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안레몬님의 잔치국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안레몬
리뷰3071
조회수 24 작성일자 25.10.07
갈비 구워먹고 후식으로 냉면 많이 드시는데 전 잔치국수가 더 좋더라구요.시원하게 잔치국수 잘 먹었어요 갈비랑 같이 싸먹어요
#일반식 #저녁

1인분(500g)
447kcal
잔치국수
4.8(리뷰 553개)
·식단기록5.3만+0
안레몬
리뷰3071

1인분(500g)
447kcal
잔치국수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