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479972님의 잔치국수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479972님의 잔치국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479972
리뷰1806
조회수 16 작성일자 25.10.08
당근호박 계란지단 김 깨 갖은 고명이 올라간 잔치국수.
여기는 면발이 소면은 아니더라고요. 그래서 덜 뿔은 느낌이었고 국물이 시원하고 맛있습니다
#일반식 #점심

1인분(500g)
447kcal
잔치국수
4.8(리뷰 553개)
·식단기록5.3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