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다리경아님의 계란후라이 리뷰
점심에 다이어트식으로 먹은 종다리경아님의 계란후라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종다리경아
리뷰2133
조회수 19 작성일자 25.12.09
점심으로 된장비빔밥 해먹을려고 계란후라이를 했어요.
비빔밥에는 계란후라이는 기본이죠.
모든음식에 계란이 들어가야 맛도있고 먹은것같네요.
#다이어트식 #점심

1개 대형(46g)
89kcal
계란후라이
4.8(리뷰 748개)
·식단기록17.2만+0
종다리경아
리뷰2133

1개 대형(46g)
89kcal
계란후라이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