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월에님의 잔치국수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오월에님의 잔치국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오월에
리뷰3506
조회수 18 작성일자 25.12.09
재래시장에서 잔치국수 파는 곳이 있어서 들어갔더니 고명도 아주 많고 맛있었습니다. 양이 진짜 많아서 다 먹기가 힘들었어요.
#일반식 #점심

1인분(500g)
447kcal
잔치국수
4.8(리뷰 553개)
·식단기록5.3만+0
오월에
리뷰3506

1인분(500g)
447kcal
잔치국수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