꼼꼼엄마님의 잔치국수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꼼꼼엄마님의 잔치국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꼼꼼엄마
리뷰1377
조회수 25 작성일자 25.12.10
점심 주메뉴로 잔치국수를 먹었어요
멸치육수가 진해서 맛있더라구요~
넘 맛있어서 술술 잘 넘어갔어요.
고명을 가득 넣어서 더 맛있었어요.
#일반식 #점심

1인분(500g)
447kcal
잔치국수
4.8(리뷰 553개)
·식단기록5.3만+0
꼼꼼엄마
리뷰1377

1인분(500g)
447kcal
잔치국수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