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334491님의 잔치국수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334491님의 잔치국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334491
리뷰235
조회수 19 작성일자 25.12.10
구포국수집에서 먹은 구포 잔치국수. 면의 색이 이뻐요. 김치가 적당히 들어가서 맛도 좋았어요. 국물도 끝내줘요. 겨울엔 잔치국수죠~~~
#일반식 #점심

1인분(500g)
447kcal
잔치국수
4.8(리뷰 553개)
·식단기록5.3만+0
지니5334491
리뷰235

1인분(500g)
447kcal
잔치국수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