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지여왕님의 잔치국수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유지여왕님의 잔치국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유지여왕
리뷰542
조회수 13 작성일자 25.12.10
특식입니다. 멸치육수에 야채고명 얹고 양념장 넣었어요. 남이 해주니 더 맛있는것 같네요. 요즘같이 추운날씨엔 후루루 먹고 국물마시니 굿
#일반식 #점심

1인분(500g)
447kcal
잔치국수
4.8(리뷰 553개)
·식단기록5.3만+0
유지여왕
리뷰542

1인분(500g)
447kcal
잔치국수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