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아란바다님의 잔치국수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파아란바다님의 잔치국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파아란바다
리뷰142
조회수 18 작성일자 25.10.09
국수나무 생면국수 입니다.깔끔하고 개운한 국물육수에 계란유부파김치김가루 숙주가 어우러져 든든히 먹기 좋습니다. 면도 쫀뜩하고 맛좋습니다.
#일반식 #점심

1인분(500g)
447kcal
잔치국수
4.8(리뷰 553개)
·식단기록5.3만+0
파아란바다
리뷰142

1인분(500g)
447kcal
잔치국수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