얌이얌이님의 잔치국수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얌이얌이님의 잔치국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얌이얌이
리뷰489
조회수 21 작성일자 25.10.10
뜨끈한 잔치국수 맛있어요
멸치로 우려낸 국물에 김 대파 계란을 고명으로 올리면 지금 날씨에 딱 좋은 뜨뜻한 잔치국수 완성입니다!!
#일반식 #저녁

1인분(500g)
447kcal
잔치국수
4.8(리뷰 553개)
·식단기록5.3만+0
얌이얌이
리뷰489

1인분(500g)
447kcal
잔치국수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