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627099님의 잔치국수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627099님의 잔치국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627099
리뷰166
조회수 15 작성일자 25.12.12
점심은 구내식당에서 잔치국수와 볶음밥.
김치볶음을 곁들이니 잘 어울리고 맛있다. 비빔국수나 열무국수도 좋지만 겨울에는 따끈한 잔치국수. 육수에 애호박, 당근 등 채소를 넣어 끓이고, 삶은 소면, 달걀 부침 고명을 올려 영양도 골고루이다.
#일반식 #점심

1인분(500g)
447kcal
잔치국수
4.8(리뷰 553개)
·식단기록5.3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