꽃이뻐님의 잔치국수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꽃이뻐님의 잔치국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꽃이뻐
리뷰166
조회수 19 작성일자 25.10.10
구내식당에서 잔치국수 나와서 먹었어요
여사님 사랑이 넘쳐서 양이 많아서요
다 안먹고 어느정도 남길수밖에 없었어요
여사님들이 직접 육수 내고 정성스럽게 만든 잔치국수 맛있게 먹었어요
#일반식 #점심

1인분(500g)
447kcal
잔치국수
4.8(리뷰 553개)
·식단기록5.3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