까루루님의 잔치국수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까루루님의 잔치국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까루루
리뷰212
조회수 18 작성일자 25.10.10
잔치국수
간단해서 먹기 편해요
육수는 국간장 글기고 육수한알 쯔유
이랗게 섞어서 기 입맞에 맞는 망찾으면 됩니다
거기에 야채는 취향에 맞게
계란풀어서 먹어요
국수는 삶기만 하면 끝.
#일반식 #점심

1인분(500g)
447kcal
잔치국수
4.8(리뷰 553개)
·식단기록5.3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