맹돌잉님의 잔치국수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맹돌잉님의 잔치국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맹돌잉
리뷰114
조회수 17 작성일자 25.10.10
잔치국수 먹었어요 ㅎㅎ 멸치 육수라서 완전 개운하고 위에 김치,호박 등등 고명 올려먹으면 짱맛 ! 후루루룩 면발도 맛나고 국물도 시원해요
#일반식 #점심

1인분(500g)
447kcal
잔치국수
4.8(리뷰 553개)
·식단기록5.3만+0
맹돌잉
리뷰114

1인분(500g)
447kcal
잔치국수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