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레지나님의 잔치국수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황레지나님의 잔치국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황레지나
리뷰1338
조회수 19 작성일자 25.12.13
오늘점심은잔치국수를
먹었어요
아는형님집에왔더니잔치국수를먹자고해서같이 해먹었어요육수내서 국수삶아 먹으니좋네오
#일반식 #점심

1인분(500g)
447kcal
잔치국수
4.8(리뷰 553개)
·식단기록5.3만+0
황레지나
리뷰1338

1인분(500g)
447kcal
잔치국수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