딸기와의행복님의 잔치국수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딸기와의행복님의 잔치국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딸기와의행복
리뷰410
조회수 23 작성일자 25.12.13
토요일 점심으로 먹은 잔치국수~입니다.
유부가 많이 들어가고 면발이 쫄깃거리고
육수가 감칠맛이 일품이네요.
신김치랑 같이 먹었는데 아주 맛있게 잘
먹었어요~
#일반식 #점심

1인분(500g)
447kcal
잔치국수
4.8(리뷰 553개)
·식단기록5.3만+0
딸기와의행복
리뷰410

1인분(500g)
447kcal
잔치국수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