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미에뜨님의 계란후라이 리뷰
점심에 다이어트식으로 먹은 라미에뜨님의 계란후라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라미에뜨
리뷰3745
조회수 17 작성일자 25.12.14
노릇하게 익은 흰자와 촉촉한 노른자가 잘 어우러져 한 입 먹을 때마다 고소한 맛이 느껴졌습니다. 간단한 조리지만 밥과 함께 먹으면 든든하고, 어떤 반찬과도 잘 어울려 활용도가 높은 메뉴였습니다.
#다이어트식 #점심

1개 대형(46g)
89kcal
계란후라이
4.8(리뷰 748개)
·식단기록17.2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