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켠님의 잔치국수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오켠님의 잔치국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오켠
리뷰47
조회수 19 작성일자 25.12.15
남녀노소 좋아하는 잔치국수입니다
요즘 날씨에 멸치국물을 마시면 몸도 풀리고 마음도 따뜻해지는 기분입니다
마당 국수라는 곳인데 독특하게 육수를 따로 주는 게 특징입니다
#일반식 #점심

1인분(500g)
447kcal
잔치국수
4.8(리뷰 553개)
·식단기록5.3만+0
오켠
리뷰47

1인분(500g)
447kcal
잔치국수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