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미고7777님의 잔치국수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아미고7777님의 잔치국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아미고7777
리뷰60
조회수 16 작성일자 25.12.16
오늘 점심은 찬치국수를 먹었네요.
쫄깃한 면빨에 시원한 멸치 육수로 우려낸 궁물맛은 일품입니다.
당근, 김 가루, 국수, 멸치육수, 유부, 단무지가 어우러진 맛입니다.
김치랑 같이 먹으니 배가됩니다.
다음에 또 머꼬 싶네요.
#일반식 #점심

1인분(500g)
447kcal
잔치국수
4.8(리뷰 553개)
·식단기록5.3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