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빈1114님의 잔치국수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유빈1114님의 잔치국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유빈1114
리뷰218
조회수 16 작성일자 25.09.15
한끼대용으로 참 좋은 잔치국수입니다 ㅎㅎ
육수 따뜻하게 해서 양념장 부어 먹으면
정말 맛있어요. 한끼 든든하게 잘 먹었습니다.
#일반식 #점심

1인분(500g)
447kcal
잔치국수
4.8(리뷰 553개)
·식단기록5.3만+0
유빈1114
리뷰218

1인분(500g)
447kcal
잔치국수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