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옥1님의 잔치국수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정옥1님의 잔치국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정옥1
리뷰224
조회수 18 작성일자 25.12.16
냄비에 다시마 멸치넣고 육수를 낸다음 양파 팽 이버섯 대파넣고 간을맞추면 국물완성이예요
국수를 알맞게 삶은뒤 육수 부어서 먹으면 뜨끈한 잔치국수 완성이예요 시원하니 맛잇어요
#일반식 #점심

1인분(500g)
447kcal
잔치국수
4.8(리뷰 553개)
·식단기록5.3만+0
정옥1
리뷰224

1인분(500g)
447kcal
잔치국수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