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SOandPIE님의 잔치국수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SOSOandPIE님의 잔치국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SOSOandPIE
리뷰62
조회수 20 작성일자 25.12.16
오뚜기 소면을 사서 잔치국수를 만들었어요. 계란지단도 만들고 깨도 듬뿍 넣으면 너무 맛있어요~! 육수는 멸치로 냈어요~! 깔끔 시원한맛!
#일반식 #저녁

1인분(500g)
447kcal
잔치국수
4.8(리뷰 553개)
·식단기록5.3만+0
SOSOandPIE
리뷰62

1인분(500g)
447kcal
잔치국수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