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잉12님의 잔치국수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오잉12님의 잔치국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오잉12
리뷰1644
조회수 68 작성일자 25.12.16
음식점에서 먹은 잔치국수에요.. 멸치육수가 잘 우러나서 국물이 깊은 맛이 있었고 면의 익힘 정도와 간도 적당해서 맛있게 잘 먹었어요
#일반식 #점심

1인분(500g)
447kcal
잔치국수
4.8(리뷰 553개)
·식단기록5.3만+0
오잉12
리뷰1644

1인분(500g)
447kcal
잔치국수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