윰스님의 잔치국수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윰스님의 잔치국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윰스
리뷰114
조회수 23 작성일자 25.12.19
점심은 국수로~
동생의 픽으로 국수 삶을때 참기름을 넣어봤는데 엄청 잘됐다~
고명으로 계란지단과 김치를 총총 썰어서 넣었더니
완전 꿀맛이였다
#일반식 #점심

1인분(500g)
447kcal
잔치국수
4.8(리뷰 553개)
·식단기록5.3만+0
윰스
리뷰114

1인분(500g)
447kcal
잔치국수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