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수없음님의 잔치국수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알수없음님의 잔치국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알수없음
리뷰3836
조회수 19 작성일자 25.12.20
어제 점심에 국수가 땡겨서 어떤 국수 먹을까 고민하다가 잔치국수 사먹었는데 멸치우려낸 국물이라서 맛이 없을수가 없는데 오늘도 잔치국수 먹고 싶네요
#일반식 #점심

1인분(500g)
447kcal
잔치국수
4.8(리뷰 553개)
·식단기록5.3만+0
알수없음
리뷰3836

1인분(500g)
447kcal
잔치국수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