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쉬퍼플님의 잔치국수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애쉬퍼플님의 잔치국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애쉬퍼플
리뷰257
조회수 18 작성일자 25.12.21
망향 잔치국수입니다.
잔치국수인데 면이 중면이라 조금 굵어서 처음엔 조금 어색?했는데 먹다보니 씹는 맛도있고 맛있어요.
사진 깜박하고 먹다가 넘 늦게 찍었네요ㅠㅠ
#일반식 #점심

1인분(500g)
447kcal
잔치국수
4.8(리뷰 553개)
·식단기록5.3만+0
애쉬퍼플
리뷰257

1인분(500g)
447kcal
잔치국수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