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달진님의 잔치국수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반달진님의 잔치국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반달진
리뷰51
조회수 25 작성일자 25.09.17
요즘 같은 고물가시대에 6,000원에
배부르고 맛있게 먹은 잔치국수예요~
방이를 넣은 부추전도, 도토리묵도,
반찬도 무한리필에 식후 식혜까지!!
국수 육수도 맛있어서, 배부른데도
국물까지 남기지 않고 다 먹었을 정도
#일반식 #저녁

1인분(500g)
447kcal
잔치국수
4.8(리뷰 553개)
·식단기록5.3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