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634417님의 계란후라이 리뷰
아침에 다이어트식으로 먹은 지니5634417님의 계란후라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634417
리뷰234
조회수 24 작성일자 25.10.16
제일만만한먹거리는 계란이지요
아점으로 간단하게 먹기 좋아요.
케찹을뿌려서 먹어도 맛있고
그냥 먹어도 맛있는 ㄱㅖ란후라이입니다^^
#다이어트식 #아침

1개 대형(46g)
89kcal
계란후라이
4.8(리뷰 748개)
·식단기록17.2만+0
지니5634417
리뷰234

1개 대형(46g)
89kcal
계란후라이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