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야깅님의 잔치국수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이야깅님의 잔치국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이야깅
리뷰240
조회수 18 작성일자 25.10.17
잔치국수를 해먹었는데 멸치육수의 깔끔하고 담백한 맛이 일품이었어요. 면은 탱글하면서도 부드럽게 익어 국물과 잘 어울렸고, 고명으로 올린 계란지단과 김가루, 애호박볶음이 고소한 풍미를 더해줬습니다. 마지막에 간장을 살짝 더해 감칠맛을 조절하니 깊은 맛이 살아났어요. 따뜻하게 먹으니 속이 편안해지는 한 그릇이었습니다.
#일반식 #저녁

1인분(500g)
447kcal
잔치국수
4.8(리뷰 553개)
·식단기록5.3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