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285851님의 잔치국수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285851님의 잔치국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285851
리뷰79
조회수 20 작성일자 25.12.27
점심에 잔치국수를 후식으로 먹었어요. 호박과 계란지단, 대파만 들어간 간단한 비주얼이라 맛이 없을 줄 알았는데 멸치육수가 진하게 우러나 진했고 고추를 넣었는지 칼칼하기도 해서 맛있게 먹었어요.
#일반식 #점심

1인분(500g)
447kcal
잔치국수
4.8(리뷰 553개)
·식단기록5.3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