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차빙빙뚜뚜님의 잔치국수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차차빙빙뚜뚜님의 잔치국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차차빙빙뚜뚜
리뷰176
조회수 13 작성일자 25.12.27
면은 쫄깃 국물은 멸치육수인지 진하고 따뜻해서 좋아요. 면 국물 다 넉넉히 주시고 유부랑 파도 듬뿍이라 좋은데 청양고추 다대기와 김가루도 구비되어있어 취향에 따라 첨가할수 있어요. 고추넣어 칼칼하고 김가루 넣어 고소하게 먹었습니다. 다음 산행후에도 재방문 예정입니다.
#일반식 #점심

1인분(500g)
447kcal
잔치국수
4.8(리뷰 553개)
·식단기록5.3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