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456833님의 잔치국수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456833님의 잔치국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456833
리뷰135
조회수 14 작성일자 25.10.19
근처 분식 맛집에서 잔치국수와 김밥을 먹었습니다. 일단 김밥과 조합이 너무너무 좋았고 시원한 멸치다사 국물에 소면이 적절하게 익어 만족스럽게 잘 먹었습니다
#일반식 #아침

1인분(500g)
447kcal
잔치국수
4.8(리뷰 553개)
·식단기록5.3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