깡우이님의 잔치국수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깡우이님의 잔치국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깡우이
리뷰558
조회수 19 작성일자 25.12.28
결혼식 있어서 다녀왔는데 날이 추워서 그런지 잔치국수가 넘넘 맛있었어요~~~!!! ㅎㅎㅎ 2번 먹은건 안 비밀~>_<
#일반식 #점심

1인분(500g)
447kcal
잔치국수
4.8(리뷰 553개)
·식단기록5.3만+0
깡우이
리뷰558

1인분(500g)
447kcal
잔치국수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