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andb님의 잔치국수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sandb님의 잔치국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sandb
리뷰8
조회수 19 작성일자 25.12.28
저희가족이 자주 해먹는 잔치국수에요.
토핑에 애호박 볶고 계란은 간 안파러 김치는 살짝 볶아서 올려먹으면 정말 맛있습니다.
#일반식 #점심

1인분(500g)
447kcal
잔치국수
4.8(리뷰 553개)
·식단기록5.3만+0
sandb
리뷰8

1인분(500g)
447kcal
잔치국수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