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리맘님의 잔치국수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테리맘님의 잔치국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테리맘
리뷰63
조회수 16 작성일자 25.12.30
따뜻한 국수 먹었어요
뭐 먹을까 고민하다 따끈한 국수가 생각나더라구요
김치 쏭쏭썰고 김가루 파송송 깨소금 뿌리고
따뜻한 국물 부어 맛있게 먹었네요
#일반식 #점심

1인분(500g)
447kcal
잔치국수
4.8(리뷰 553개)
·식단기록5.3만+0
테리맘
리뷰63

1인분(500g)
447kcal
잔치국수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