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수없음님의 잔치국수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알수없음님의 잔치국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알수없음
리뷰182
조회수 20 작성일자 26.01.05
멸치와 야채들을 넣고 끓인 육수를 사용해 담백한 맛이 좋은 잔치국수 당근 김 애호박 파를 채 썰어 육수물에 같이 익혀주고 소면을 삶아 물 잘 씻어놓으면 양념장만 만들어서 먹으면 맛이 좋다
#일반식 #점심

1인분(500g)
447kcal
잔치국수
4.8(리뷰 553개)
·식단기록5.3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