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계란3님의 고구마줄기나물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금계란3님의 고구마줄기나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금계란3
리뷰668
조회수 18 작성일자 26.01.05
고구마줄기는 부드럽고 마늘과 들기름을 넣어 감칠맛이 난다
밥 반찬으로 먹기좋으며 김치를 담궈도 맛있다
자주 해먹어야겠다
#일반식 #저녁

1인분(100g)
56kcal
고구마줄기나물
4.9(리뷰 67개)
·식단기록1천+0
금계란3
리뷰668

1인분(100g)
56kcal
고구마줄기나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