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사맘888님의 잔치국수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천사맘888님의 잔치국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천사맘888
리뷰1512
조회수 28 작성일자 26.01.10
동네 고기집에서 잔치국수 주문했습니다.
잔치국수 전문점보다 맛있어서 고기 먹고 배불러도 꼭 먹어요.
육수도 깔끔하고 면과 야채도 적당히 익어서 넘 맛있습니다.
#일반식 #저녁

1인분(500g)
447kcal
잔치국수
4.8(리뷰 553개)
·식단기록5.3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