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비나67님의 잔치국수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사비나67님의 잔치국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사비나67
리뷰340
조회수 27 작성일자 26.01.10
구내식당 점심으로 잔치국수가 나왔다
양념한 김치와 김가루를 고명으로 얹어서 맛있게 먹었다
집에서 이렇게 맛있게 안 된다 ㅠㅠ
#일반식 #점심

1인분(500g)
447kcal
잔치국수
4.8(리뷰 553개)
·식단기록5.3만+0
사비나67
리뷰340

1인분(500g)
447kcal
잔치국수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