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진맘마쏭님의 잔치국수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유진맘마쏭님의 잔치국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유진맘마쏭
리뷰3
조회수 22 작성일자 26.01.11
다이어트 하면서 저녁은 아무래도 마음껏 못 먹어
점심때 그나마 국수 먹어요
잔치국수
멸치육수에 양파 당근 애호박 썰어넣고 계란만 풀어주면 육수준비 끝!!!!
얼큰한 육수에 소면 삶아 준비하면 진짜 담백한 잔치국수완성!!! 점심때는 마음껏 먹었어요^^
#일반식 #점심

1인분(500g)
447kcal
잔치국수
4.8(리뷰 553개)
·식단기록5.3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