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수없음님의 우리바이오 루테인지아잔틴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알수없음님의 우리바이오 루테인지아잔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알수없음
리뷰1781
조회수 41 작성일자 26.01.14
루테인을 구입했습니다. 시력이 점점 나빠져서 눈건강에 좋을것 같아 구입했습니다. 지아잔틴도 들어있어 핸드폰을 덜 보고 책을 읽어야겠습니다.
#일반식 #저녁

1인분(0.5g)
4kcal
우리바이오루테인지아잔틴
4.9(리뷰 29개)
·식단기록1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