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646760님의 잔치국수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646760님의 잔치국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646760
리뷰350
조회수 30 작성일자 26.01.15
국수나무 집 잔치국수! 멸치육수를 우려내서 국물맛이 깊고 찐합니다. 고명으로 올라간 재료와 잘 어울리구여 같이 나온 돈까스도 맛나네여
#일반식 #점심

1인분(500g)
447kcal
잔치국수
4.8(리뷰 553개)
·식단기록5.3만+0
지니5646760
리뷰350

1인분(500g)
447kcal
잔치국수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