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cha747님의 오트밀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micha747님의 오트밀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micha747
리뷰1270
조회수 58 작성일자 26.01.16
오트밀을 설탕 조금 넣고 고소하게 구웠네요.몇 개는 뭉쳐져 그레놀라처럼 보입니다.초코칩과 팥앙금을 올려 간식을 만들어 봤어요.팥앙금 사이 초코칩이 씹혀 매우 달콤한 맛이 납니다 .
#일반식 #간식

1컵, 요리된(234g)
145kcal
오트밀
4.8(리뷰 130개)
·식단기록2.7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