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보다님의 딸기 리뷰
아침에 혈당관리식으로 먹은 오늘보다님의 딸기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오늘보다
리뷰12
조회수 35 작성일자 26.01.17
지금이 제철인 딸기예요
달콤새콤 정말 맛있습니다
가격이 좀 비싸서 탈이지
제철에 먹어야 더 맛있는것 같습니다
딸기 드시고 비타민도 섭취하세요
#혈당관리식 #아침

1개(12g)
4kcal
딸기
4.9(리뷰 1,032개)
·식단기록5만+0
오늘보다
리뷰12

1개(12g)
4kcal
딸기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