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가자gogo님의 잔치국수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상가자gogo님의 잔치국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상가자gogo
리뷰2247
조회수 37 작성일자 26.01.20
멸치 육수의 깊고 진한 감칠맛이 일품입니다. 탱글한 소면에 애호박과 계란 지명이 어우러져 깔끔하면서도 풍성한 식감을 주네요. 김치 한 점 곁들이면 속이 확 풀리는 최고의 한 끼입니다.
#일반식 #점심

1인분(500g)
447kcal
잔치국수
4.8(리뷰 553개)
·식단기록5.3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