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리시온님의 잔치국수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엘리시온님의 잔치국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엘리시온
리뷰305
조회수 27 작성일자 26.01.20
소면에 유부가 살짝들어간 깔끔한 잔치국수예요 오늘같이 한파로 온몸이 오돌오돌할때 뜨끈하고간편하고 속 든든하게 먹을수있어서 좋았어요..깔끔한 육수에 소화잘되는 소면이 거부감없이 단백했어요
#일반식 #점심

1인분(500g)
447kcal
잔치국수
4.8(리뷰 553개)
·식단기록5.3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