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덩이12님의 우리바이오 루테인지아잔틴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복덩이12님의 우리바이오 루테인지아잔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복덩이12
리뷰1157
조회수 31 작성일자 25.10.29
눈이 많이 안좋아 더 나빠지기전에 예방하려고 지아잔틴 루테인을 먹고 있다
가끔 까먹을때도 잊지만 꾸준히 먹으려고 한다
여기에다 메리골드꽃도 열심히 마시고 있다
#일반식 #간식

1인분(0.5g)
4kcal
우리바이오루테인지아잔틴
4.9(리뷰 29개)
·식단기록1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