납작쿵님의 잔치국수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납작쿵님의 잔치국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납작쿵
리뷰351
조회수 22 작성일자 26.01.25
점심에 분식 집에서 먹은 잔치국수 입니다
집 근처에 이런 맛집이 있는 줄 처음 알았어요
국물이 엄청 시원하고 맛있더라구요
#일반식 #점심

1인분(500g)
447kcal
잔치국수
4.8(리뷰 553개)
·식단기록5.3만+0
납작쿵
리뷰351

1인분(500g)
447kcal
잔치국수
0